e 라운드 마케팅

인터넷이 등장한 이후, 소비의 트랜드는 갈수록 ‘가격’과 ‘가치’중심으로 양분화 되고 있다. 명품족이 늘어나고 브랜드를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지는 것은 가치소비의 한 단면이다. 한편 인터넷에서의 가격할인, 마일리지, 경품이벤트가 확대되는 것은 가격중심의 소비가 확대하고 있는 양상을 보여주고 있다. 이 책은 마케팅 프로모션을 중심으로 어떻게 매출을 자극하고 활성화를 꾀할 것인지에 대한 내용들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은 단지 인터넷 뿐만이 아니라 기업의 ‘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의 시각에서 인터넷을 바라보며, 사례를 통해서 인터넷의 특성을 살린 이벤트와 마케팅을 기획하고 수행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소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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