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8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8월 주제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브랜드의 디지털마케팅 방향’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일시 : 2020년 8월 12일 (수) 저녁7시~ 9시
– 장소 : 온라인 웨비나(Zoom) / 각자 집이나 사무실
– 발제 : 캠프클라우드 이찬우 대표 (20~30분)
[디지털마케팅포럼]포스트코로나 시대 브랜드의 디지털마케팅 방향
관련진행 과정
[컨퍼런스]디지털마케팅서밋 2021 (DMS 2021)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이 컨퍼런스 기획에 Advisory로 참여하고 있는 ‘디지털마케팅 2021‘ 가 4월 13(화) ~14일(수) 2일간 코엑스 그랜드 볼룸 1층에서 진행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장의...
[디지털마케팅포럼]데이터와 디지털 마케팅 도구를 활용한 초개인화에 대한...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2021년 4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4월 주제는 ‘데이터와 디지털 마케팅 도구를 활용한 초개인화에 대한 10가지 실전 교훈 ’ 라는 주제로 발표를...
[디지털마케팅포럼] 당신의 기업은 왜 팬덤이 없는가?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2021년 3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3월 주제는 ‘당신의 기업은 왜 팬덤이 없는가? ’ 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디지털마케팅포럼] 애플 IDFA 정책 변화(IOS14)가 앱마케팅에 미치는...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2021년 2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2월 주제는 ‘애플 IDFA 정책 변화(IOS14)가 앱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관심 있는...
신규과정
D2C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에 따른 D2C(Direct to Consumer)전략의 이해 및 D2C비즈니스 모델 구현을 위한 주요구성요소 와 국내외 주요기업 사례 분석 진행
출간도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