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포럼]AI시대, 민감한 동영상으로부터 내 브랜드 안전을 지키는 법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6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6월 주제는AI시대, 민감한 동영상으로부터 내 브랜드 안전을 지키는 법라는 주제로 진행 됩니다.

광고가 개인화 됨에 따라, 기존 레거시 매체보다는 디지털광고에 비용이 집중이 되고 있으며 특히 유튜브는 사용시간 및 사용자 수에 있어 기업들이 광고 캠페인 집행 시 주요 매체로 자리잡은지 오래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들 광고의 프로그래매틱 구매 방식으로 인해, 본인들의 광고가 어떤 콘텐츠에 나가는지 일일이 확인하는 것이 불가능한 상황이며, 2019년 글로벌에서 촉발된 유튜브 광고 보이콧 사건과 관련하여, 국내에서도 원치 않는 콘텐츠에 광고가 노출되는 이슈가 기사화 되는 등 하나의 사회 문제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매체의 자정 노력과 광고주 및 대행사들의 다양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광고하기에 민감한 콘텐츠에 광고가 노출이 되고 있으며 알면서도 사람이 통제할 수 없는 영역이라 여기며, 영상 광고 집행과 관련한 불편한 진실은 여전히 진행중인 상황입니다.

파일러가 직접 개발한 AiD는 동영상 이해 인공지능을 통해 광고에 부적절한 콘텐츠에 광고가 노출이 되지 않도록 하는 자동제어 솔루션이며, 2022 CVPR 수상, 2023 CVPR, ICCV 논문 채택을 통해 기술력을 세계에서 인정받았으며, 2023 엔업 프로그램(by NVIDIA) 선정 & AWS Startup Growth Program 2024 선정 등으로 그 기술력과 사업성을 인정받은 파일러의 오재호 대표를 초대해 AI 기술을 활용한 브랜드 세이프티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고 어떻게 내 브랜드를 민감한 콘텐츠로부터 지켜내는지 함께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는 시간 만들고자 합니다.

– 주제: AI시대, 민감한 동영상으로부터 내 브랜드 안전을 지키는 법
– 일시 : 2024년 6월 12일 (수) 저녁 7시~ 9시
– 참가비 : 2만원
– 장소 : 비욘드마케팅 그룹 아고라 (학동역 4번출구 대한법무사회관1층)
– 발제 : 오재호 대표 / 주식회사 파일러
– 토론 : 이구환 대표 / 프라임137  (참가자 전체 참여 토론)

세미나 신청하기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