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콘텐츠 마케팅전략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수강대상
진행방식
| 커리큘럼
왜 지금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인가?
■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이해를 위한 몇가지
-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인지를 넘어 참여와 공감으로
- 메시지중심에서 콘텐츠 중심으로
■ 디지털 마케팅 주요 트렌드 분석
- 2022년 주요 트렌드 키워드 분석
- 2022 년 디지털마케팅 주요 트렌드 분석
오운드 미디어 및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전략
■ 기업 오운드미디어 전략추진
- 기업홈페이지의 역할 변화
- 고객접점 및 커뮤니케이션 채널 통합
- 브랜드 콘텐츠 전략
(브랜드활용 채널전략 및 콘텐츠 기획)
- 오운드미디어 통합 활용 전략
■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전략
-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전략
- 소셜미디어, Viral, 동영상 활용 브랜디드 콘텐츠 캠페인기획
(전략수립, 콘텐츠기획, 미디어믹스, 운영관리, 효과측정)
-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사례
■ 인플루언서 활용 캠페인 전략
- 왜 지금 인플루언서마케팅 인가?
-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수립 및 성과측정
(전략수립, 대상선정, 콘텐츠기획, 미디어믹스, 운영관리, 효과측정)
- 인플루언서 활용 캠페인 사례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캠페인 기획 워크샵(Workshop)
■ 고객 및 채널 분석
- 페르소나 및 고객여정 도출
- 고객여정별 고객니즈 도출
■ 캠페인 아이디어 도출 및 기획
- 콘텐츠 아이디어 및 미디어활용
■ 매체 집행 및 미디어믹스
- ASIAS , Triple Media Mix(인플루언서활용)
■ 효과분석 및 관리운영 매체
- KPI도출 및 효과측정
※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캠페인기획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