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수강대상
진행방식
| 커리큘럼
모바일 마케팅 개요 및 트렌드
■ 모바일 마케팅 전략 추진을 위해 알아야 할 몇가지
-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Micro Moments, Concierge, Omni-Chanel, Seamless Experience
- 개인화, 실시간
■ 모바일 마케팅 주요 트렌드 분석
- 2022년 주요 트렌드 키워드 분석
- 2022년 모바일 마케팅 마케팅 주요 트렌드 분석
모바일 광고 집행 및 미디어믹스 실행방안
■ 모바일광고 캠페인 미디어믹스 및 집행 방안
- DA, SA, 네이티브광고, 리워드광고 미디어특성 및 매체집행 방법
- 소셜미디어광고, 모바일광고, 동영상광고 미디어특성 및 매체집행방법
Proximity마케팅 전략 및 캠페인 활용
■ 왜 지금 Proximity Marketing 인가?
- 위치기반 모바일마케팅(정밀마케팅 vs 근접마케팅)
- 왜 지금 Proximity Marketing 일까?
■ Proximity Marketing 어떻게 구현할까?
- Proximity Marketing 모바일 네트워킹
- Proximity Marketing 활용(GPS, Wi-Fi, 비콘 등)
- Proximity Marketing Campaign 프로세스
- 온/오프연계 Proximity Marketing 활용 시나리오
모바일 마케팅 전략 수립 워크샵(Workshop)
■모바일 마케팅 전략수립 워크샵
- 고객분석 및 고객니즈 도출
- 채널선택
- 콘텐츠 기획
- 미디어믹스 전략
- 효과분석 및 KPI관리 방안
※모바일 마케팅 전략 수립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