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디지털마케팅 연구회-데이터로 분석하는 고객구매행태 및 의사결정 프로세스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10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10월 주제는 ‘데이터(Data)로 분석하는 고객구매 행태 및 의사결정 프로세스 ’ 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일시: 2019년 10월 16일 오후 19:00 ~ 22:00
– 장소: 비욘드마케팅그룹 아고라
(학동역 4번출구 법무사협회 1층)
– 발표:

1세션: – 엄선 데이터로 살펴보는 ‘고객구매의사결정’ 트렌드
(엄선 조기준대표

2세션: – 찍검 데이터로 살펴보는 ‘Z세대소비패턴과 오프라인 구매의사결정프로세스’
(로켓뷰 김화경대표)

참가신청하기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조직/문화 추진 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조직구성, 인재확보, 역량강화, 조직문화에 관한 접근방법 과정 진행

출간도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