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2022 대한민국 서비스소비재 수출대전 -소비재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전략-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코트라(KOTRA)가 진행하는 2022 대한민국 서비스 소비재 수출대전 세미나에서 ‘소비재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전략 ‘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참가신청하기 관련진행 과정 [디지털마케팅포럼] 메타버스 시대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Gamification Marketing) 전략 [디지털마케팅포럼]브랜드의 디지털채널 운영 전략 – D2C or... [디지털마케팅포럼]파괴적 커머스의 탄생과 구조변화 – 유통생태계의 가까운... [컨퍼런스]디지털마케팅서밋 2022 (DMS 2022)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조직/문화 추진 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조직구성, 인재확보, 역량강화, 조직문화에 관한 접근방법 과정 진행 과정보기 출간도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도서보기 D2C전략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도서보기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도서보기 옴니채널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도서보기 온디맨드 & O2O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도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