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과정]휴넷CEO-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어떻게 할 것인가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휴넷 CEO‘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어떻게 할 것인가?’ 온라인 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급변하는 세대를 이끌어나가기 위해 조직이 준비해야 할 경영 전략은 무엇일까요?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은 저절로 일어나지 않습니다. 전 세계 다양한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 사례를 통해 조직의 디지털 경영 전략 구축 시 주요 요소와 추진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기 위한 방법을 쉽고 명료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혁명을 이끈 리더들의 공통적인 패턴을 바탕으로 뛰어난 성과를 창출하기 위한 디지털 기술 활용 방안과 변화를 이끌 수 있는 리더십 역량을 배울 수 있습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내용으로 디지털 혁신을 위한 역량 분석하기, 혁신의 시작, 디지털 역량 구축하기, 디지털 혁신을 위한 리더십 역량,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유지하기 의 총 4개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조직/문화 추진 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조직구성, 인재확보, 역량강화, 조직문화에 관한 접근방법 과정 진행

출간도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디지털마케팅 도서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