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과정]휴넷CEO-그들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리테일의 디지털 트랜스포머, 월마트(3편)-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휴넷 CEO에 ‘그들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3편은 ‘리테일의 디지털 트랜스포머, 월마트’ 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월마트의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디지털 퍼스트’와 ‘원 월마트’라는 장기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전에 있었습니다. 월마트의 CEO ‘더그 맥밀런’은 오프라인 매장을 배송 및 물류의 거점으로 활용해 온라인 쇼핑에 적극적으로 대응했습니다. 또한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기 위하여 과감한 MA를 통한 기술과 인재를 확보하였으며, 다양한 IT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새로운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시도했는데요. 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고객, 채널, 구매, 상품, 서비스 등 유통 산업의 기반이 모두 변화하고 있는 현재, 월마트의 사례를 통해 혁신적인 디지털 역량 강화 조건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조직/문화 추진 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조직구성, 인재확보, 역량강화, 조직문화에 관한 접근방법 과정 진행

출간도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디지털마케팅 도서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