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시대가 열린 후 고객의 행동이 변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합리적인 방식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와 욕구가 늘어나고 있다. 옴니채널과 O2O는 이런 고객의 변화에 맞춰 등장한 개념이다.
이 책은 고객 중심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옴니채널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국내 외 다양한 기업들의 옴니채널 전략을 소개한다. 또한 이를 위해 활용되는 인식, 위치 기반, 분석, 체감 등 각종 다양한 IT 기술들을 설명하고 있다. 그리고 옴니채널과 함께 거론되는 O2O의 개념과 국내 외 기업들의 서비스들을 소개하여 새로운 유통 환경 변화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옴니채널&O2O 어떻게 할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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