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지금의 디지털마케팅 전략 무엇이 중요한가!! – 크리에이티브 vs 퍼포먼스 인가? 지금의 디지털마케팅 전략 무엇이 중요한가!! 크리에이티브 vs 퍼포먼스인가? 오픈포럼 주요논의 Agenda 기업 디지털마케팅 전략의 우선 순위는? 디지털마케팅에서 크리에이티브란 무엇인가? 효과적인 퍼포먼스전략 이란 무엇인가? AD Tech의 등장에 따른 기업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바라봐야 하나? 기업, 에이전시, 크리에이티브, 미디어랩 회사는 무엇을 준비하고 어떻게 대응해야하나?※ 오픈포럼 진행은 세미나 발표방식이 아닌 관련업계전문가분들을 모시고 각 주제별 이슈토론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오픈포럼 신청하기 관련진행 과정 [디지털마케팅포럼]AI로 광고 영상 만들어 매출 올리는 법 [디지털마케팅포럼]2024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 [세미나]AI시대의 비즈니스/UX/마케팅 트렌드 – AI시대의 마케팅 전략... [세미나]2023년 마포 신촌지역 대학 연합 리더스 포럼...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과정보기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도서보기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도서보기 D2C전략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도서보기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도서보기 옴니채널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도서보기 온디맨드 & O2O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도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