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14일~15일 양일간 진행되는 K Shop2017 컨퍼런스에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옴니채널 2.0’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맡게되었습니다.
고객, 기술, 비즈니스의 변화에 따른 리테일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에 필요한 단계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접근방법을 소개하고 국내외 주요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성공 사례와 옴니채널 2.0 전략을 소개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2017년 9월 14일~15일 양일간 진행되는 K Shop2017 컨퍼런스에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옴니채널 2.0’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맡게되었습니다.
고객, 기술, 비즈니스의 변화에 따른 리테일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에 필요한 단계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접근방법을 소개하고 국내외 주요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성공 사례와 옴니채널 2.0 전략을 소개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기업의 생성형 인공지능 도입, 비즈니스모델 설계, 일하는방식 변화, ChatGPT 마케팅 활용 전략 및 실습과정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