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11월 25~26일 2일간 진행되는 스마트리테일 핵심전략 컨퍼런스에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오프라인 리테일 기업의 생존전략’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코로나-19 이후 오프라인 리테일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의 변화를 분석하고, 주요 핵심 추진전략인 옴니채널 확대, D2C강화, 언택트서비스 도입, 매장재설계 등의 추진내용을 사례 중심으로 분석 진행한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11월 25~26일 2일간 진행되는 스마트리테일 핵심전략 컨퍼런스에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오프라인 리테일 기업의 생존전략’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코로나-19 이후 오프라인 리테일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의 변화를 분석하고, 주요 핵심 추진전략인 옴니채널 확대, D2C강화, 언택트서비스 도입, 매장재설계 등의 추진내용을 사례 중심으로 분석 진행한다.
기업의 생성형 인공지능 도입, 비즈니스모델 설계, 일하는방식 변화, ChatGPT 마케팅 활용 전략 및 실습과정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