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에서 2024 오픈포럼을 진행합니다. 2024 오픈포럼 주제는“미디어커머스 / K-커머스 2025“라는 주제로 진행 됩니다.
미디어커머스 / K-커머스 2025 은 급변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미디어커머스와 K-커머스의 미래를 조망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의 커머스 모델이 가지는 잠재력과 가능성을 논의하는 자리입니다.
이번 오픈포럼은 K-콘텐츠와 커머스가 융합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고 있는 사례들을 통해 앞으로의 방향성을 살펴보고, 미디어와 커머스를 효과적으로 결합해 소비자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방법들을 분석합니다. 특히, AI, 라이브커머스, 인플루언서 커머스 등 혁신적인 기술들이 커머스 분야에 미칠 영향을 예측하며, 2025년 커머스 트렌드와 관련된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국내외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패널 토론과 네트워킹 세션을 통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전략과 통찰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었습니다. 이번 오픈포럼은 미디어커머스와 K-커머스에 관심이 있는 기업과 개인들에게 트렌드를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입니다.
2025년의 커머스를 선도하고자 하는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일정: 2024년 12월 18일 수요일
시간: 오후 19:00 – 21:00
장소: 비욘드마케팅그룹 아고라 (학동역 4번출구 대한법무사회관1층)
참가비: 3만원
토론: 이구환 대표 / 프라임137 (참가자 전체 참여 토론)
패널
▶ 김수진 COO (펄스애드)
주제 “아마존 리테일 미디어의 진화: 데이터 기반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
▶ 오종철 대표 (안목고수)
주제 “소비자 중심의 거래 시대를 여는 인플루언서 커머스”
▶ 오명석 본부장 (그립컴퍼니)
주제 “2025 초개인화시대, 단골을 만드는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