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포럼]미디어커머스 / K-커머스 2025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에서 2024 오픈포럼을 진행합니다. 2024 오픈포럼 주제는“미디어커머스 / K-커머스 2025“라는 주제로 진행 됩니다.

미디어커머스 / K-커머스 2025 은 급변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미디어커머스와 K-커머스의 미래를 조망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의 커머스 모델이 가지는 잠재력과 가능성을 논의하는 자리입니다.

이번 오픈포럼은 K-콘텐츠와 커머스가 융합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고 있는 사례들을 통해 앞으로의 방향성을 살펴보고, 미디어와 커머스를 효과적으로 결합해 소비자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방법들을 분석합니다. 특히, AI, 라이브커머스, 인플루언서 커머스 등 혁신적인 기술들이 커머스 분야에 미칠 영향을 예측하며, 2025년 커머스 트렌드와 관련된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국내외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패널 토론과 네트워킹 세션을 통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전략과 통찰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었습니다. 이번 오픈포럼은 미디어커머스와 K-커머스에 관심이 있는 기업과 개인들에게 트렌드를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입니다.

2025년의 커머스를 선도하고자 하는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일정: 2024년 12월 18일 수요일
시간: 오후 19:00 – 21:00
장소: 비욘드마케팅그룹 아고라 (학동역 4번출구 대한법무사회관1층)
참가비: 3만원
토론: 이구환 대표 / 프라임137 (참가자 전체 참여 토론)
패널
▶ 김수진 COO (펄스애드)
주제 “아마존 리테일 미디어의 진화: 데이터 기반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

▶ 오종철 대표 (안목고수)
주제 “소비자 중심의 거래 시대를 여는 인플루언서 커머스”

▶ 오명석 본부장 (그립컴퍼니)
주제 “2025 초개인화시대, 단골을 만드는 마케팅”

참가신청하기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