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8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8월 주제는 ‘불황의 시대 리뷰를 활용한 구매전환 과 브랜드 팬덤 활성화 전략 – 리뷰 없이 구매도 없다- ‘ 라는 주제로 진행 됩니다.
고객 리뷰를 바이럴 마케팅으로만 활용하다 보면 비용은 높아지는 반면 효과나 신뢰성이 많이 감소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불황의 시대, 다시 고객의 리뷰에 집중하여 구매 전환을 높이고 평판을 만들고 나아가 브랜드 팬덤까지 연결하는 방법을 <리뷰마케팅> 저자, 왓이즈넥스트 박찬우 대표를 초청해 듣고자 합니다.
– 주제:‘불황의 시대 리뷰를 활용한 구매전환 과 브랜드 팬덤 활성화 전략’ – 리뷰 없이 구매도 없다
– 일시 : 2023년 8월 23일 (수) 저녁 7시~ 9시
– 참가비 : 2만원
– 장소 : 비욘드마케팅 아고라 (학동역 4번출구 대한법무사회관1층)
– 발제 : 박찬우 대표 / 왓이즈넥스트
– 토론 : 이구환 대표 / 프라임137 (참가자 전체 참여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