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포럼]불황의 시대 리뷰를 활용한 구매전환 과 브랜드 팬덤 활성화 전략 – 리뷰 없이 구매도 없다-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8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8월 주제는 ‘불황의 시대 리뷰를 활용한 구매전환 과 브랜드 팬덤 활성화 전략 – 리뷰 없이 구매도 없다- ‘ 라는 주제로 진행 됩니다.

고객 리뷰를 바이럴 마케팅으로만 활용하다 보면 비용은 높아지는 반면 효과나 신뢰성이 많이 감소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불황의 시대, 다시 고객의 리뷰에 집중하여 구매 전환을 높이고 평판을 만들고 나아가 브랜드 팬덤까지 연결하는 방법을 <리뷰마케팅> 저자, 왓이즈넥스트 박찬우 대표를 초청해 듣고자 합니다.

– 주제:‘불황의 시대 리뷰를 활용한 구매전환 과 브랜드 팬덤 활성화 전략’ – 리뷰 없이 구매도 없다
– 일시 : 2023년 8월 23일 (수) 저녁 7시~ 9시
– 참가비 : 2만원
– 장소 : 비욘드마케팅 아고라 (학동역 4번출구 대한법무사회관1층)
– 발제 : 박찬우 대표 / 왓이즈넥스트
– 토론 : 이구환 대표 / 프라임137  (참가자 전체 참여 토론)

참가신청하기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