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9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9월 주제는 ‘숏폼 콘텐츠 활용 전략 – 불황의 시대, 숏폼 없이 구매 없다-‘ 라는 주제로 진행 됩니다.
숏폼은 단순히 보고 즐기는 것을 넘어 문화로 자리잡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MZ세대들은 숏폼 콘텐츠를 소비하는 비율이 높습니다. 그래서 틱톡 외에도 유튜브 쇼츠, 인스타그램 릴스 그리고 이제 네이버까지 플랫폼 기업들이 숏폼 시장을 점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9월 세미나에서는 숏만연구소 대표소장, 윤승진 대표를 초청하여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자리잡은 숏폼을 활용해 어떻게 성과를 얻을 수 있는지 듣고 서로의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 주제: 숏폼 콘텐츠 활용 전략 – 불황의 시대, 숏폼 없이 구매 없다-
– 일시 : 2023년 9월 13일 (수) 저녁 7시~ 9시
– 참가비 : 2만원
– 장소 : 비욘드마케팅 아고라 (학동역 4번출구 대한법무사회관1층)
– 발제 : 윤승진 대표 / 숏만연구소
– 토론 : 이구환 대표 / 프라임137 (참가자 전체 참여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