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포럼]숏폼 콘텐츠 활용 전략 – 불황의 시대, 숏폼 없이 구매 없다-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9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9월 주제는 ‘숏폼 콘텐츠 활용 전략 – 불황의 시대, 숏폼 없이 구매 없다-‘ 라는 주제로 진행 됩니다.

숏폼은 단순히 보고 즐기는 것을 넘어 문화로 자리잡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MZ세대들은 숏폼 콘텐츠를 소비하는 비율이 높습니다. 그래서 틱톡 외에도 유튜브 쇼츠, 인스타그램 릴스 그리고 이제 네이버까지 플랫폼 기업들이 숏폼 시장을 점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9월 세미나에서는 숏만연구소 대표소장, 윤승진 대표를 초청하여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자리잡은 숏폼을 활용해 어떻게 성과를 얻을 수 있는지 듣고 서로의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 주제: 숏폼 콘텐츠 활용 전략 – 불황의 시대, 숏폼 없이 구매 없다-
– 일시 : 2023년 9월 13일 (수) 저녁 7시~ 9시
– 참가비 : 2만원
– 장소 : 비욘드마케팅 아고라 (학동역 4번출구 대한법무사회관1층)
– 발제 : 윤승진 대표 / 숏만연구소
– 토론 : 이구환 대표 / 프라임137  (참가자 전체 참여 토론)

참가신청하기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