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9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9월 주제는“미디어 커머스의 미래: 실시간 상호작용이 이끄는 매출 증대 전략, 그리고 AI“라는 주제로 진행 됩니다.
라이브 커머스와 숏폼 콘텐츠는 소비자와의 즉각적인 연결을 가능하게 하며, AI가 이를 지원하여 더욱 효율적이고 개인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 참여도를 높이고, 맞춤형 서비스로 매출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주제: 미디어 커머스의 미래: 실시간 상호작용이 이끄는 매출 증대 전략, 그리고 AI
– 일시 : 2024년 9월 11일 (수) 저녁 7시~ 9시
– 참가비 : 2만원
– 장소 : 비욘드마케팅 그룹 아고라 (학동역 4번출구 대한법무사회관1층)
– 발제 : 오명석 GM / 그립컴퍼니 SaaS사업본부(그립클라우드)
– 토론 : 이구환 대표 / 프라임137 (참가자 전체 참여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