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11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11월 주제는“아마존 광고로 보는 리테일 미디어의 진화“라는 주제로 진행 됩니다.
글로벌 이커머스 선두주자 아마존의 광고 비즈니스 성공 사례를 통해 리테일 미디어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합니다. 아마존이 어떻게 방대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광고 플랫폼을 구축했는지, 리테일러와 브랜드 간의 시너지를 창출하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급성장하는 리테일 미디어 시장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도출하고, 국내 기업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합니다.
– 주제: 아마존 광고로 보는 리테일 미디어의 진화
– 일시 : 2024년 11월 13일 (수) 저녁 7시~ 9시
– 참가비 : 2만원
– 장소 : 비욘드마케팅 그룹 아고라 (학동역 4번출구 대한법무사회관1층)
– 발제 : 김수진 COO / 펄스애드
– 토론 : 이구환 대표 / 프라임137 (참가자 전체 참여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