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포럼] 아마존(Amazon) 광고로 보는 리테일 미디어의 진화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11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11월 주제는“아마존 광고로 보는 리테일 미디어의 진화“라는 주제로 진행 됩니다.

글로벌 이커머스 선두주자 아마존의 광고 비즈니스 성공 사례를 통해 리테일 미디어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합니다. 아마존이 어떻게 방대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광고 플랫폼을 구축했는지, 리테일러와 브랜드 간의 시너지를 창출하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급성장하는 리테일 미디어 시장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도출하고, 국내 기업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합니다.

– 주제: 아마존 광고로 보는 리테일 미디어의 진화
– 일시 : 2024년 11월 13일 (수) 저녁 7시~ 9시
– 참가비 : 2만원
– 장소 : 비욘드마케팅 그룹 아고라 (학동역 4번출구 대한법무사회관1층)
– 발제 : 김수진 COO / 펄스애드
– 토론 : 이구환 대표 / 프라임137  (참가자 전체 참여 토론)

참가신청하기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