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플라이(Appsflyer)활용 마케팅 및 광고효과 분석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수강대상
진행방식
| 커리큘럼
디지털마케팅 Appsflyer 활용 전략
■ 디지털마케팅 Appsflyer 활용 전략
-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분석
- 광고타게팅 및 효과측정
- 고객유지 및 관리 활용
- 디지털마케팅 캠페인 성과관리 분석
AppsFlyer 주요 기능 및 구성 (Workshop)
■ AppsFlyer 대시보드 및 레포트 분석
- 대시보드 세팅(마케팅 및 광고효과 분석)
- 캠페인 분석 (Event)
- 리타게팅 분석 (Re-Targeting)
- 유지율 분석(Cohort)
- 활성화 분석(Activity)
AppsFlyer 활용 고객마케팅 전략 (Workshop)
■ AppsFlyer 활용 고객마케팅 전략
- 이벤트 분석(인스톨, 전환, 인게이지먼트)
- 코호트 분석(유지율 고객분석)
- 광고캠페인 분석(오디언스 , 리타게팅 등
)
- KPI세팅 및 성과분석
※ AppsFlyer 실습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