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포럼]브라우저 전쟁과 고객 접점의 미래

디지털마케팅 포럼 2025년 9월 세미나는 프라임137의  이구환 대표 대표님을 모시고  ‘브라우저 전쟁과 고객 접점의 미래’ 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ZeroClick AI 시대, 고객과 브랜드의 만남은 어디서 시작될까요? 소비자의 대부분의 여정은 브라우저에서 출발합니다. 브라우저의 변화는 곧 마케팅 전략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브라우저 시장의 역사와 최근 흐름을 짚고, 그 변화가 고객 경험과 마케팅 전략에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살펴봅니다.

1. ZeroClick AI시대, 고객접점은 어떻게 변하는가?

2. 브라우저 전쟁의 서막: 소비자는 웹사이트, 검색, 쇼핑 등 대부분의 온라인 활동을 브라우저를 통해 시작. 브라우저의 변화는 곧 고객이 브랜드와 만나는 경로의 변화를 의미. 마케터로서 브라우저 트렌드를 읽는 것은 고객경험 전략의 필수 요소.

3. 브라우저 시장의 역사와 최근 변화를 짚어보고, 이러한 변화가 마케팅 환경과 전략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분석. 이를 통해 앞으로 마케터가 준비해야 할 방향성을 제시.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환경 속, 마케터가 준비해야 할 방향성을 제시하는 자리에 꼭 함께해 주세요.

세미나 상세내용 보기

직원들의 AI리터러시 교육이 필요하신 가요?

글로벌 주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성공사례부터
추진전략, 비즈니스모델 혁신, 일하는 방식 혁신, AI마케팅 등
최신 사례 및 트렌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진행 과정

AX사례분석

AI트랜스포메이션 성공사례분석

글로벌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성공사례 분석부터, AI트랜스포메이션포메이션 전략, AI비즈니스모델 혁신, AI스타트업 비즈니스모델 분석, AI시대 일하는 방식 변화 및 AI리터러시,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방법 등의
Global AX Case Study 정보

출간도서

AI트랜스포메이션

AI 트랜스포메이션 단계별 전략 추진 방안과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혁신 정리. 제조, 유통, 패션, 뷰티, 금융, 미디어, 의료 등 각 산업군별 글로벌 기업들의 AI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사례 분석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