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포럼 2025년 9월 세미나는 프라임137의 이구환 대표 대표님을 모시고 ‘브라우저 전쟁과 고객 접점의 미래’ 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ZeroClick AI 시대, 고객과 브랜드의 만남은 어디서 시작될까요? 소비자의 대부분의 여정은 브라우저에서 출발합니다. 브라우저의 변화는 곧 마케팅 전략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브라우저 시장의 역사와 최근 흐름을 짚고, 그 변화가 고객 경험과 마케팅 전략에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살펴봅니다.
1. ZeroClick AI시대, 고객접점은 어떻게 변하는가?
2. 브라우저 전쟁의 서막: 소비자는 웹사이트, 검색, 쇼핑 등 대부분의 온라인 활동을 브라우저를 통해 시작. 브라우저의 변화는 곧 고객이 브랜드와 만나는 경로의 변화를 의미. 마케터로서 브라우저 트렌드를 읽는 것은 고객경험 전략의 필수 요소.
3. 브라우저 시장의 역사와 최근 변화를 짚어보고, 이러한 변화가 마케팅 환경과 전략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분석. 이를 통해 앞으로 마케터가 준비해야 할 방향성을 제시.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환경 속, 마케터가 준비해야 할 방향성을 제시하는 자리에 꼭 함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