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포럼] AI 시대, 데이터에 감성을 더하다

디지털 마케팅의 성공은 이제 더 이상 직관이나 단순한 데이터 분석에만 의존하지 않습니다. 고객의 행동 속에 숨겨진 감성을 읽고, 이를 데이터와 접목하여 진정한 의미의 ‘고객 중심’ 캠페인을 만드는 것이 중요해졌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가설 실험계획법을 통해 실제 성공을 거둔 디지털 광고 캠페인의 생생한 사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라면 누구나 알고 있지만, 막상 실행으로 옮기기는 어려운 고객의 숨겨진 니즈를 발견하고 효과적으로 접근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세미나 상세내용 보기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