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브 브랜드 팬덤 워크샵 6기 과정을 모집합니다.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와 협업을 통해 지지자를 확보하고 연결하지 않으면, 디지털 마케팅은 효과를 보기 쉽지 않습니다. 고객의 관점으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커뮤니케이션 하고 우리 기업의 브랜드, 제품 서비스의 지지세력을 발굴하고 연결하여 협업의 파트너로 새로운 관계 맺음을 목표로 적극적인 소팅이 필요합니다. 어떤 미디어를 활용하든, 이제는 ‘고객관점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환’ 하여 긍정적인 평판을 얻고 ‘브랜드 팬덤’을 구축해야 할 때 입니다.
당장의 브랜드 팬덤을 구축하려고 하는 기업의 실무자 부터 디지털마케팅 담당자 또는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처음부터 시작하려는 분들까지 상황에 맞게 원하시는 부분을 얻을 수 있는 과정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