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글로벌트렌드포럼-기업의 생존을 가르는 키워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한국능률협회가 주최하는 글로벌트렌드포럼 에서 디지털리테일컨설팅 그룹이 ‘ 기업의 생존을 가르는 키워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190321_104201-1024x726.png 입니다.

더 이상 주춤거리기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이 주는 이익은 너무나 명확하다

세계경제포럼은 디지털변혁계획 보고서에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이 전 세계 적으로 2025년까지 100조 달러의 경제, 사회적 부가가치를 창출 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전체산업 및 비즈니스 구조가 빠르게 디지털로 변화되면서 적극적으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한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간의 간극이 극명해 질 것입니다.

“여러분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을 주제로 진행되는 본 세션에서는 성공적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접근방법, 추진전략, 고려사항 등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의 이니셔티브를 소개하는 기회를 갖고자 합니다.

참가신청하기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