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이 컨퍼런스 기획에 Advisory로 참여하고 있는 ‘디지털마케팅 서밋 2022‘ 가 4월 12(화) ~13일(수) 2일간 코엑스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됩니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4월 12일(화) ‘브랜드의 D2C 비즈니스 모델: 우리는 무엇을 배워가고 있나?’ 라는 주제의 세션을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디지털 혁명으로 인한 시장의 변화가 엄청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준비하고 있나요? DMS는 2016년 이래, 매년 시대를 앞서가는 주제와 콘텐츠로
마케터와 경영자 여러분에게 시장의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DMS를 처음 시작한 2016년과 2022년 올해를 보면,시장은 너무나 변해 있습니다.
고객이 우리에게 기대하는 것과 요구하는 것, 그리고 기술의 발전과 함께, 고객의 라이프스타일도 변해 있습니다.
올해는 메타버스, NFT를 비롯 AI, VR, 가상 리테일 등 기술에서 브랜드 전략, 진화하는 소셜 커머스,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등 핵심 영역을 커버합니다.
DMS 2022는 이 거대한 변화 속에서 경영자 및 마케팅의 다음 10년을 생각하며, 어젠다를 준비했습니다.DMS에서 발표할 여러 글로벌 및 국내 강연자의 경험과 지식과 함께, 미래의 방향성을 찾아 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