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14일~15일 양일간 진행되는 K Shop2017 컨퍼런스에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옴니채널 2.0’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맡게되었습니다.
고객, 기술, 비즈니스의 변화에 따른 리테일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에 필요한 단계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접근방법을 소개하고 국내외 주요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성공 사례와 옴니채널 2.0 전략을 소개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2017년 9월 14일~15일 양일간 진행되는 K Shop2017 컨퍼런스에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옴니채널 2.0’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맡게되었습니다.
고객, 기술, 비즈니스의 변화에 따른 리테일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에 필요한 단계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접근방법을 소개하고 국내외 주요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성공 사례와 옴니채널 2.0 전략을 소개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기업의 일하는 방식 혁신 전략 및 다양한 생성형 AI 및 ChatGPT를 활용한 실무업무에 필요한 자료조사, 업무문서작성, 기획제안, 데이터 분석, 업무관리, 업무커뮤니케이션 활용방법소개 및 실습워크샵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