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런스]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컨퍼런스 – AI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중소광고대행사는 어떻게 해야 생존할 수 있나?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2024년 8월 21일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컨퍼런스에서 ‘AI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중소광고대행사는 어떻게 해야 생존할 수 있나?’ 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디지털 시대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광고 산업이 큰 변화를 겪고 있으며,특히 인공지능(AI)의 발전은 광고 회사들의 비즈니스 모델과 운영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핵심은 광고 회사들이 단순한 서비스 제공자를 넘어서 AI 기반의 ‘Total Marketing Platform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이다. 이는 AI 기반 Total Marketing Platform을 구축하여 분석부터 효과 측정까지 마케팅 및 광고 업무의 전 과정을 자동화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글로벌 광고대행사 및 국내외 중소 광고대행사들의 AI 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를 살펴보고 중소 광고 회사들이 어떻게 생존해야 하는지를 소개한다.

컨퍼런스 내용 알아보기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