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런스] 디지털마케팅 서밋 2025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어드바이저로 참여하고 있는 ‘디지털마케팅 서밋 2025‘가 2025년 4월 10 ~ 11일 2일간 코엑스 그랜드볼롬에서 개최 됩니다.

DMS (Digital Marketing Summit)는 마케팅 산업의 흐름과 변화 그리고 실용적인 지식을 교류하는 마케팅 지식 포럼이자 페스티벌입니다. 디지털의 혁명적 변화를 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DMS 2025, 올해 10년차를 맞이합니다. 그간 이 행사는 만명 이상의 대한민국 마케터와 외국 참가자들이 참석하여, 아시아에서 꽤 영향력 강한 행사로 자리 매김을 했습니다.

마케팅은 많은 면에서 매우 흥미롭고 재밌는 분야입니다. 시각과 청각을 즐겁게 해주죠. 시장의 자금을 흐르게 하고 경기를 살리는 최고의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반면, 마케팅은 매우 어려운 분야입니다. 늘 시장 환경에 취약하고,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이며, 기술의 발전에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DMS는 마케터들에게 숲과 나무를 동시에 보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마케팅의 본질적인 질문에서 시작하여 데이터, AI 등 새로운 기술의 융합과 이로 인한 방식의 변화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합니다.

일년에 한 번씩 강력한 전환점이 필요합니다. DMS 2025에서 만나 뵙겠습니다.

상세내용 보기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