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런스]KShop 2015 컨퍼런스 – 국내외 유통대기업의 옴니채널 추진 전략

옴니채널 유통환경에서의 온,오프라인 매장   성공전략을 주제로 한 전문 전시회와 컨퍼런스 ‘K Shop 2015‘ 에서 9월2일(수) 첫째날 온라인마케팅 세션에 “국내외 유통대기업의 옴니채널 추진 전략”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컨퍼런스는 3일간 30여개 전문세션으로 구성되며 첫째날은 온라인 마케팅 전략, 둘째날은 현장 디지털 마케팅 전략, 셋째날은 디자인 전략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진호 옴니채널 팀장, 11번가 전광일 물류팀장, CJ CGV 이찬 과장 등이 리테일 현장에서의 생생한 사례를 들려주고 참가자들과 성공전략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컨퍼런스 참가신청:http://www.kshop.org/2015/c1.php?s=41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