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런스]THE CONTENTS SUMMIT 2024 – 생성형 AI 활용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2024년 4월 24일 한국소통협회가 주최하는 THE CONTENTS SUMMIT 2024 ‘생성형 AI 활용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4을 빛낼 AI시대의 콘텐츠마케팅 전략,  Digital Marketing & Contents Strategy

AI시대, 어떤 콘텐츠로 어떻게 소통을 해야 효과적일까? AI 시대의 도래와 함께 디지털 환경이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기반 홍보, 마케팅, 고객관계관리 업무에도 생성형 AI 활용이 확대되는 추세입니다. AI 로 학습된 데이터와 패턴 등을 통해 고객서비스의 질적 고도화와 업무효율화, 그리고 새로운 콘텐츠 제작을 통한 디지털 소통 강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런 시점에서 AI 시대,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환경에는 어떤 변화가 발생하고,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살펴보고자 합니다. AI를 활용해서 성공한 사례는 있는지, 성과를 얻기 위해 어떤 준비가 필요한지, 제품 또는 정책 고객과의 효과적인 소통을 위해 기업과 공공기관은 AI를 어떻게 활용하고 콘텐츠에 접목해야 하는지, AI 시대, 디지털 마케팅과 콘텐츠 전략의 변화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해답을 찾고자 오는 4월 24일(수) “2024년을 빛낼 AI시대의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THE CONTENTS SUMMIT 2024를 개최합니다. 본 서밋은 AI 기술이 가져온 디지털 소통 패러다임 변화를 이해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디지털 마케팅과 콘텐츠 전략을 모색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THE CONTENTS SUMMIT 2024에 오셔서 올 한해 디지털 소통 전략과 실행계획을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가신청하기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