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stay知 강좌에서 ‘유통대기업의 옴니채널&O2O전략’ 이라는 주제로 3월15일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SK텔레콤 T-stay知 강좌에서 ‘유통대기업의 옴니채널&O2O전략’ 이라는 주제로 3월15일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AI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기업의 일하는 방식 혁신 전략 및 다양한 생성형 AI 및 ChatGPT를 활용한 실무업무에 필요한 자료조사, 업무문서작성, 기획제안, 데이터 분석, 업무관리, 업무커뮤니케이션 활용방법소개 및 실습워크샵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