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로 배우는 디지털리테일트렌드 분석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수강대상
진행방식
| 커리큘럼
왜 지금 아마존(Amazon) 인가?
■ 왜 지금 아마존인가?
- 아마존 시장가치
- 아마존 매출구조
- 아마존 주요 비즈니스 영역 분석
아마존은 어떻게 기존 리테일 업계를 파괴하고 있는가? (Case Study)
■ 아마존은 어떻게 기존 리테일 업계를 파괴하고 있는가?
- 아마존 FlyWheel 모델 분석
- 아마존 주요 혁신 기술 분석
- 아마존 PB브랜드 전략 분석
- 아마존 매장 확장 전략 분석
- 아마존 비즈니스모델 혁신전략 분석
- 아마존 물류혁신 분석
- 아마존 M&A 전략 분석
- 아마존 주요 특허 분석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