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 온디맨드 전략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따른 비즈니스모델 변화를 분석하고 고객가치 및 Value Chain 재정의 기반 온디맨드 비즈니스모델 전략 추진 및 주요 성공사례 분석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반 신사업추진 조직
- 리테일 분야 디지털혁신 추진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주요 방법론
- O2O & 온디맨드 강의 및 활용사례 분석
- O2O & 온디맨드 활용 사례 영상
- O2O & 온디맨드 전략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왜 지금 온디맨드 인가?

■ O2O를 넘어서 온디맨드로

- 클릭앤 모타르에서 O2O로의 변화
- O2O의 등장과 특징
- O2O를 넘어 온디맨드로
- 왜 지금 온디맨드 인가?
- 소셜커머스에서 IoT까지 온디맨드 비즈니스 모델의 진화

O2O & 온디맨드 비즈니스 플랫폼 어떻게 구현할 것인가?

■ O2O & 온디맨드 플랫폼 구성전략

- 플랫폼 비즈니스란 무엇인가?
- O2O & 온디맨드 플랫폼 구성
- O2O & 온디맨드 서비스 플랫폼
- O2O & 온디맨드 비즈니스 플랫폼
- O2O & 온디맨드 플랫폼 성공을 위한 고려사항

주요기업의 O2O & 온디맨드 추진사례(Case Study)

■ 국내외 주요 기업의 O2O& 온디맨드널 추진 전략 분석

- 각 분야별 O2O & 온디맨드 사례 분석
- 국내 주요 O2O & 온디맨드 기업 전략 분석
- 해외 주요 O2O & 온디맨드 성공기업 전략 분석

■ 그들은 왜 실패했을까?

- 실패사례로 배우는 O2O & 온디맨드 성공전략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