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 온디맨드 전략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수강대상
진행방식
| 커리큘럼
왜 지금 온디맨드 인가?
■ O2O를 넘어서 온디맨드로
- 클릭앤 모타르에서 O2O로의 변화
- O2O의 등장과 특징
- O2O를 넘어 온디맨드로
- 왜 지금 온디맨드 인가?
- 소셜커머스에서 IoT까지 온디맨드 비즈니스 모델의 진화
O2O & 온디맨드 비즈니스 플랫폼 어떻게 구현할 것인가?
■ O2O & 온디맨드 플랫폼 구성전략
- 플랫폼 비즈니스란 무엇인가?
- O2O & 온디맨드 플랫폼 구성
- O2O & 온디맨드 서비스 플랫폼
- O2O & 온디맨드 비즈니스 플랫폼
- O2O & 온디맨드 플랫폼 성공을 위한 고려사항
주요기업의 O2O & 온디맨드 추진사례(Case Study)
■ 국내외 주요 기업의 O2O& 온디맨드널 추진 전략 분석
- 각 분야별 O2O & 온디맨드 사례 분석
- 국내 주요 O2O & 온디맨드 기업 전략 분석
- 해외 주요 O2O & 온디맨드 성공기업 전략 분석
■ 그들은 왜 실패했을까?
- 실패사례로 배우는 O2O & 온디맨드 성공전략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