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대의 마케팅 커뮤니티 “마케팅공화국”에서 10번째 정재윤 세미나를 준비했습니다. 현업 마케터 종사자들에게 마련된 최신 정보 와 인사이트를 얻어 가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리테일컨설팅그룹은 첫번째 세션 마케터의 상대는 ‘트렌드(Trend)’다 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세미나]마케팅공화국-마케터의 상대는 ‘트렌드(Trend)’ 다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