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비즈니스모델 전략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수강대상
진행방식
| 커리큘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기반 비즈니스모델 접근 (추진범위)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기반 비즈니스모델 접근
– 디지털을 기반한 새로운 방식의 비즈니스 접근
– 신규 혁신기업의 등장 과 경계가 사라진 경쟁
– 변화된 고객가치기준 및 구매방식
- 고객가치 제안 및 Value Chain 재정의
온디맨드 비즈니스 모델 발굴 전략 (추진전략)
■ 온디맨드 비즈니스모델 발굴 전략
- 온디맨드 비즈니스 분야 선정
- 고객여정 및 가치사슬 분석
- 온디맨드 서비스 도출
- 온디맨드 비즈니스 관리운영 전략
■ 온디맨드 비즈니스 추진을 위한 해결 문제
온디맨드 비즈니스모델 사례분석 (Case Study)
■ 정보제공에서 생활편의 중심의 분야별 사례
- 음식배달
- 부동산중개, 숙박
- 콜택시, 대리운전, 카풀, 자동차 애프터마켓
- 헤어샵
- 가사도우미
- 패션
■ 국내/외 주요 기업의 온디맨드 추진전략 분석
■ 실패사례로 배우는 온디맨드 추진 성공전략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