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스타트업 비즈니스 모델 분석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수강대상
진행방식
| 커리큘럼
왜 지금 디지털리테일 인가?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기반 디지털리테일 접근
– 디지털을 기반한 새로운 방식의 비즈니스 접근
– 신규 혁신기업의 등장 과 경계가 사라진 경쟁
– 변화된 고객가치기준 및 구매방식
- 고객가치 제안 및 Value Chain 재정의
리테일 스타트업 비즈니스 모델 사례(Case Study)
■ 리테일 스타트업 비즈니스모델 사례 분석
- 온디맨드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 사례
- D2C 비즈니스 모델 사례
- 구독 비즈니스 모델 사례
- 미디어 커머스 비즈니스모델 사례
- 공유경제 비즈니스모델 사례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