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11월 25~26일 2일간 진행되는 스마트리테일 핵심전략 컨퍼런스에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오프라인 리테일 기업의 생존전략’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코로나-19 이후 오프라인 리테일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의 변화를 분석하고, 주요 핵심 추진전략인 옴니채널 확대, D2C강화, 언택트서비스 도입, 매장재설계 등의 추진내용을 사례 중심으로 분석 진행한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11월 25~26일 2일간 진행되는 스마트리테일 핵심전략 컨퍼런스에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오프라인 리테일 기업의 생존전략’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코로나-19 이후 오프라인 리테일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의 변화를 분석하고, 주요 핵심 추진전략인 옴니채널 확대, D2C강화, 언택트서비스 도입, 매장재설계 등의 추진내용을 사례 중심으로 분석 진행한다.
생성형 AI 및 ChatGPT를 활용한 마케팅전략수립, 캠페인 기획, 성과분석, 콘텐츠제작, 고객커뮤니케이션 등의 활용방안 과정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