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 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 중심 분석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
- 제조, 금융, 리테일 분야 디지털혁신 추진조직

진행방식

- DX기반 비즈니스 모델 개발 전략 및 사례 분석(Case Study)
- DX기반 비즈니스 모델 관련 영상활용
- DX기반 비즈니스 모델 DISCUSSION

| 커리큘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접근방안

■ 왜 지금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인가?

– 디지털을 기반한 새로운 방식의 비즈니스 접근
– 신규 혁신기업의 등장 과 경계가 사라진 경쟁
– 변화된 고객가치기준 및 구매방식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접근 전략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따른 비즈니스모델의 변화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범위
(고객가치 제안 재정의 , Value Chain 분석, New Tech 분석)

DX기반 비즈니스모델추진 전략

■ DX기반 비즈니스모델추진 전략

- 사업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의 차이
- DX비즈니스 모델 전략 접근 방안
(Value Chain 재정의 , Digital Tech결합, New Biz Model)
- DX비즈니스 모델 개발 방법론(BM Canvas, Lean Start Up 등)
- DX 비즈니스모델 사례(금융, 제조, 리테일,미디어 등)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