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C기반
비즈니스 모델
분석 과정
과정개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에 따른 D2C(Direct to Consumer)추진전략 및 비즈니스 모델 구성 요소 와 국내외 주요 D2C사례 분석 진행
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
– 제조, 금융, 리테일 분야 디지털혁신 추진조직
– 신사업 추진 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D2C 비즈니스 모델 전략분석 강의진행
– 국내외 주요기업 및 스타트업 사례분석(Case Study)
– D2C 기반 비즈니스 모델 Discussion
과정구성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
050-6739-6865(문자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