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플라이(Appsflyer)활용 마케팅 및 광고효과 분석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앱스플라이 주요기능 및 분석 세팅, 주요 리포트 활용, 캠페인 분석, 고객마케팅 전략 활용방안 기획 및 실습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및 광고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및 광고 추진 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앱스플라이 활용 강의 및 사례 분석
- 앱스플라이 활용 워크샵(템플릿실습)
- 앱스플라이 활용 트렌드 분석
- 앱스플라이 활용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디지털마케팅 Appsflyer 활용 전략

■ 디지털마케팅 Appsflyer 활용 전략

-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분석
- 광고타게팅 및 효과측정
- 고객유지 및 관리 활용
- 디지털마케팅 캠페인 성과관리 분석

AppsFlyer 주요 기능 및 구성 (Workshop)

■ AppsFlyer 대시보드 및 레포트 분석

- 대시보드 세팅(마케팅 및 광고효과 분석)
- 캠페인 분석 (Event)
- 리타게팅 분석 (Re-Targeting)
- 유지율 분석(Cohort)
- 활성화 분석(Activity)

AppsFlyer 활용 고객마케팅 전략 (Workshop)

■ AppsFlyer 활용 고객마케팅 전략

- 이벤트 분석(인스톨, 전환, 인게이지먼트)
- 코호트 분석(유지율 고객분석)
- 광고캠페인 분석(오디언스 , 리타게팅 등 )
- KPI세팅 및 성과분석

※ AppsFlyer 실습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디지털마케팅 도서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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