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캠페인 사례분석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수강대상
진행방식
| 커리큘럼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인지를 넘어 참여와 공감으로
- 메시지중심에서 콘텐츠 중심으로
- Micro Moments, Concierge, Omni-Chanel, Seamless Experience
- 개인화, 실시간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사례분석
■ 디지털마케팅 전략별 캠페인 사례분석
- 고객과 어떻게 연결할 것인가?
- 고객과 어떻게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할 것인가?
- 고객을 어떻게 참여 시킬 것인가?
- 고객에게 어떻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 인가?
- 고객을 어떻게 공감 시킬 것인가?
■ 디지털마케팅 매체활용 캠페인 사례
- 소셜미디어(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활용 캠페인
- 인플루언서 활용 캠페인
- 동영상(유튜브, 네이버TV 등) 활용 캠페인
- 게이미피케이션 활용 캠페인
- 디지털사이니지/ 키오스크 활용 캠페인
- 앰비언트 활용 캠페인
- 브랜디드앱 활용 캠페인
■ 디지털마케팅 Tech활용 캠페인 사례
- 위치기반 활용 캠페인
- 인식기반기술(얼굴인식, 지문인식 등) 활용 캠페인
- VR/AR 활용 캠페인
- 빅데이터 / AI활용 캠페인
- IoT / 센서 활용 캠페인
- 드론활용 캠페인
- 로봇활용 캠페인
■ 산업분야별 디지털마케팅 캠페인 사례분석
- 전자/가전 분야 캠페인 활용 사례
- 리테일 및 FMCG 분야 캠페인 활용 사례
-패션, 뷰티 분야 캠페인 활용 사례
- 프랜차이즈 및 레스토랑 캠페인 활용 사례
- 자동차 분야 캠페인 활용 사례
※ 디지털마케팅 캠페인 사례는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에서 매주 분석하여 소개하는 '해외 최신 디지털마케팅 사례분석' 서비스 사례를 중심으로 강의진행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