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널리틱스(GA)활용 마케팅 및 광고효과 분석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수강대상
진행방식
| 커리큘럼
디지털마케팅 구글애널리틱스 (GA) 활용 전략
■ 디지털마케팅 구글애널리틱스 (GA) 활용 전략
- 디지털 마케팅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 분석
- 웹사이트 운영 및 관리 분석
- 신규 및 기존 고객 관리 분석
- 디지털마케팅 캠페인 성과관리 분석
구글애널리틱스 (GA) 세팅 (Workshop)
■ 구글애널리틱스 (GA) 세팅 및 추적 설정
- 구글애널리틱스 세팅
- 이벤트 추적 설정
- 전자상거래 추적 설정
- 맞춤캠페인 추적 설정
- 세팅 최적화
구글애널리틱스 (GA) 분석 및 효과측정 (Workshop)
■ 구글애널리틱스 (GA) 분석 및 효과측정
- 고객획득 분석
- 참재고객 분석
- 고객행동 분석
- 고객전환 분석
- 기여모델 분석
- KPI세팅 및 성과분석
※ 구글애널리틱스 실습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