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널리틱스(GA)활용 마케팅 및 광고효과 분석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구글애널리틱스 세팅, 분석설정, 주요리포트 활용, 디지털마케팅 성과관리, 마케팅데이터 분석 활용 방안 기획 및 실습 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및 광고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및 광고 추진 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구글애널리틱스 활용 강의 및 사례 분석
- 구글애널리틱스 활용 워크샵(템플릿실습)
- 구글애널리틱스 활용 트렌드 분석
- 구글애널리틱스 활용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디지털마케팅 구글애널리틱스 (GA) 활용 전략

■ 디지털마케팅 구글애널리틱스 (GA) 활용 전략

- 디지털 마케팅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 분석
- 웹사이트 운영 및 관리 분석
- 신규 및 기존 고객 관리 분석
- 디지털마케팅 캠페인 성과관리 분석

구글애널리틱스 (GA) 세팅 (Workshop)

■ 구글애널리틱스 (GA) 세팅 및 추적 설정

- 구글애널리틱스 세팅
- 이벤트 추적 설정
- 전자상거래 추적 설정
- 맞춤캠페인 추적 설정
- 세팅 최적화

구글애널리틱스 (GA) 분석 및 효과측정 (Workshop)

■ 구글애널리틱스 (GA) 분석 및 효과측정

- 고객획득 분석
- 참재고객 분석
- 고객행동 분석
- 고객전환 분석
- 기여모델 분석
- KPI세팅 및 성과분석

※ 구글애널리틱스 실습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디지털마케팅 도서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