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Tech 트렌드분석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효과적인 디지털마케팅 전략수립 및 캠페인 진행을 위한 고객분석, 타게팅, 콘텐츠기획, 효과측정 등의 디지털마케팅 관련 테크 트렌드 분석 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추진 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디지털마케팅 테크 강의 및 사례 분석
- 디지털마케팅 테크 관련 영상활용
- 디지털마케팅 테크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인지를 넘어 참여와 공감으로
- 메시지중심에서 콘텐츠 중심으로
- Micro Moments, Concierge, Omni-Chanel, Seamless Experience
- 개인화, 실시간

마케팅 Tech분석 및 활용방안

■ 마케팅Tech 개념 및 범위

- 마케팅테크의 개념 및 범위
- Marketing Tech Landscape 2020

■ 주요 마케팅 테크 분석

- 마케팅 자동화 및 캠페인 관리 Tech
- 콘텐츠 Tech
- 소셜 및 고객관계관리 Tech
- 콘텐츠 Tech
- 커머스 & 세일즈 Tech
- 데이터 관리 Tech
- 마케팅 매지니먼트 Tech

애드 Tech분석 및 활용방안

■ 애드 Tech 개념 및 범위

- 애드테크의 개념 및 범위
- 국내 애드테크 생태계 분석 2020

■ 주요 애드 Tech 분석

- DMP, CDP
- DSP, SSP
- CMP, DCO
- 프로그매틱바잉, RTB
- 마케팅 자동화 및 광고 캠페인 관리 Tech
- Analytics 및 Attribution Tech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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