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마케팅전략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효과적인 바이럴마케팅을 추진하기 위한 단계별 방법, 캠페인 진행, 콘텐츠 및 광고 활용 등의 실무중심 강의 및 워크샵 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추진 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바이럴마케팅 전략 강의 및 사례 분석
- 바이럴마케팅 전략수립 워크샵(템플릿실습)
- 바이럴마케팅 전략 트렌드 분석
- 바이럴마케팅 전략 관련 영상활용
- 바이럴마케팅 전략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왜 지금 바이럴 마케팅 인가?

■ 바이럴 마케팅 이해를 위한 몇가지

-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인지를 넘어 참여와 공감으로
- 메시지중심에서 콘텐츠 중심으로
- 바이럴 마케팅 특징

바이럴 마케팅전략기획

■ 바이럴 마케팅 추진전략

- Target 분석
- 확산조건 구성
- 확산채널 확보
- 스토리 & 콘텐츠 작성
- 바이럴 커뮤니케이션 최적화
- 효과측정 및 분석

바이럴 마케팅 실무 진행

■ 검색엔진 최적화(SEO)

- 검색엔진 최적화
- 네이버 검색알고리즘 변화
- 검색엔진 최적화 방법
- 검색키워드 추출 및 설정
- [실습] 키워드 도출 및 설정

■콘텐츠 구성 및 카피라이팅 전략

- 콘텐츠 작성구조
- 콘텐츠 구성 및 작성방법
- 반응하는 콘텐츠 제목 구성
- [실습] 포스팅 작성 방법

바이럴 마케팅 캠페인 전략

■바이럴 마케팅 캠페인 실행방안

- 바이럴 채널 활용 실무
- 바이럴 프로모션 활용 실무
- 체험단/ 인플루언서 운영 및 마케팅 실무
- 바이럴 동영상 활용 실무
- 바이럴 광고채널 및 상품 활용 실무

※바이럴 마케팅 캠페인 실무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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