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마케팅전략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수강대상
진행방식
| 커리큘럼
왜 지금 바이럴 마케팅 인가?
■ 바이럴 마케팅 이해를 위한 몇가지
-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인지를 넘어 참여와 공감으로
- 메시지중심에서 콘텐츠 중심으로
- 바이럴 마케팅 특징
바이럴 마케팅전략기획
■ 바이럴 마케팅 추진전략
- Target 분석
- 확산조건 구성
- 확산채널 확보
- 스토리 & 콘텐츠 작성
- 바이럴 커뮤니케이션 최적화
- 효과측정 및 분석
바이럴 마케팅 실무 진행
■ 검색엔진 최적화(SEO)
- 검색엔진 최적화
- 네이버 검색알고리즘 변화
- 검색엔진 최적화 방법
- 검색키워드 추출 및 설정
- [실습] 키워드 도출 및 설정
■콘텐츠 구성 및 카피라이팅 전략
- 콘텐츠 작성구조
- 콘텐츠 구성 및 작성방법
- 반응하는 콘텐츠 제목 구성
- [실습] 포스팅 작성 방법
바이럴 마케팅 캠페인 전략
■바이럴 마케팅 캠페인 실행방안
- 바이럴 채널 활용 실무
- 바이럴 프로모션 활용 실무
- 체험단/ 인플루언서 운영 및 마케팅 실무
- 바이럴 동영상 활용 실무
- 바이럴 광고채널 및 상품 활용 실무
※바이럴 마케팅 캠페인 실무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