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baba로 배우는 디지털리테일트렌드 분석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알리바바의 신유통 전략을 분석하고 주요 디지털리테일 구현을 기술 활용 및 사례 분석 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리테일 신사업추진 조직
- 디지털리테일 관련 추진 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알리바바 디지털리테일 강의 및 사례 분석
- 알리바바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분석
- 알리바바 디지털리테일 관련 영상활용
- 알리바바 디지털리테일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알리바바의 신유통 전략 이란?

■ 알리바바의 신유통(New Tech) 전략

- 알리바바의 신유통 전략
- 신유통 구성 요소
- 광군제로 살펴보는 알리바바의 신유통전략

알리바바의 디지털 리테일 추진전략 (Case Study)

■ 알리바바의 디지털리테일 주요 추진전략

- 알리바바 생태계 구축
- 무인매장 및 스마트 스토어 오픈
- AI, 로봇 등의 New Tech 활용
- 물류시스템 구축 및 기반 강화
-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의 데이터 활용 능력 확대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