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로 배우는 디지털리테일트렌드 분석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아마존(Amazon)의 디지털리테일 주요 전략을 분석하고 혁신기술 활용 사례 분석 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리테일 신사업추진 조직
- 디지털리테일 관련 추진 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아마존 디지털리테일 강의 및 사례 분석
- 아마존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분석
- 아마존 디지털리테일 관련 영상활용
- 아마존 디지털리테일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왜 지금 아마존(Amazon) 인가?

■ 왜 지금 아마존인가?

- 아마존 시장가치
- 아마존 매출구조
- 아마존 주요 비즈니스 영역 분석

아마존은 어떻게 기존 리테일 업계를 파괴하고 있는가? (Case Study)

■ 아마존은 어떻게 기존 리테일 업계를 파괴하고 있는가?

- 아마존 FlyWheel 모델 분석
- 아마존 주요 혁신 기술 분석
- 아마존 PB브랜드 전략 분석
- 아마존 매장 확장 전략 분석
- 아마존 비즈니스모델 혁신전략 분석
- 아마존 물류혁신 분석
- 아마존 M&A 전략 분석
- 아마존 주요 특허 분석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디지털마케팅 도서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