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스타트업 비즈니스 모델 분석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디지털 리테일 분야의 혁신적인 기술과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로 기존 시장을 파괴하고 있는 리테일 스타트업의 전략 및 비즈니스 모델 사례 분석 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리테일 신사업추진 조직
- 디지털리테일 관련 추진 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디지털리테일 강의 및 사례 분석
- 스타트업 비즈니스모델 트렌드 분석
- 스타트업 비즈니스모델 관련 영상활용
- 스타트업 비즈니스모델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왜 지금 디지털리테일 인가?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기반 디지털리테일 접근

– 디지털을 기반한 새로운 방식의 비즈니스 접근
– 신규 혁신기업의 등장 과 경계가 사라진 경쟁
– 변화된 고객가치기준 및 구매방식
- 고객가치 제안 및 Value Chain 재정의

리테일 스타트업 비즈니스 모델 사례(Case Study)

■ 리테일 스타트업 비즈니스모델 사례 분석

- 온디맨드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 사례
- D2C 비즈니스 모델 사례
- 구독 비즈니스 모델 사례
- 미디어 커머스 비즈니스모델 사례
- 공유경제 비즈니스모델 사례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