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리테일 비즈니스모델 트렌드 분석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디지털 리테일 기반의 주요 비즈니스모델 전략 및 국내외 주요 기업의 추진전략, 사례분석 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반 신사업추진 조직
- 리테일 분야 디지털혁신 추진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접근 방안 강의 및 사례 분석
- 디지털리테일 비즈니스모델 강의 및 활용사례 분석
- 디지털리테일 비즈니스모델 관련 사례 영상
- 디지털리테일 비즈니스모델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접근방안

■ 왜 지금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인가?

– 디지털을 기반한 새로운 방식의 비즈니스 접근
– 신규 혁신기업의 등장 과 경계가 사라진 경쟁
– 변화된 고객가치기준 및 구매방식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접근 전략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따른 비즈니스모델의 변화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범위
(고객가치 제안 재정의 , Value Chain 분석, New Tech 분석)

디지털리테일 기반 비즈니스모델 트렌드

■ 디지털리테일 비즈니스모델 트렌드

- 온디맨드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 및 사례분석
- D2C 비즈니스 모델 및 사례분석
- 구독 비즈니스 모델 및 사례분석
- 미디어 커머스 비즈니스모델 및 사례분석
- 공유경제 비즈니스모델 및 사례분석
- 무인매장 비즈니스모델 및 사례분석

※ 디지털리테일 비즈니스모델 분석은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에서 매주 최신 해외 디지털리테일 트렌드를 분석하여 소개하는 '디지털리테일 비즈스모델 트렌드' 서비스 사례를 중심으로 강의진행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