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싱킹 기반 DX추진 과제도출 워크샵

| 과정소개

과정개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디자인씽킹 방법론을 활용한 과제도출 및 프로젝트 진행 워크샵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
– 제조, 금융, 리테일 분야 디지털혁신 담당자

진행방식

- 디자인씽킹 방법론 강의 및 사례분석
- 디자인씽킹 방법론 활용 프로젝트진행(템플릿제공)

| 커리큘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및 접근방안

■ 왜 지금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인가?

– 디지털을 기반한 새로운 방식의 비즈니스 접근
– 신규 혁신기업의 등장 과 경계가 사라진 경쟁
– 변화된 고객가치기준 및 구매방식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전략

- 고객경험 강화
- 기존 가치사슬 재정의
- 디지털기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자인싱킹 방법론 (Design Thinking)

■ 디자인 씽킹의 이해

- 디자인 씽킹이해
- 디자인 씽킹프로세스 및 방법론
(공감, 정의, 아이디에이트, 프로토타입, 테스트)
- 국내외 디자인 씽킹 방법론 활용 사례 분석

DX 디자인싱킹 워크샵 (Workshop)

■ DX 디자인 씽킹 방법론(워크샵)

- 페르소나 분석 및 설정
- 고객여정 분석 및 Pain Point 분석
- 아이디어 도출
- 프로토타입 제작 및 테스트

※ 디자인 씽킹 방법론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