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앱(Super App)전략추진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슈퍼앱(Super App) 전략 추진을 위한 추진동향, 전략수립, 서비스기획, 비즈니스모델 구성 분석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
- 슈퍼앱 관련 전략, 기획, 서비스 담당자
- 제조, 금융, 리테일 분야 디지털혁신 추진조직

진행방식

- 슈퍼앱 전략추진 및 사례 분석(Case Study)
- 슈퍼앱 전략추진 관련 영상활용
- 슈퍼앱 관련 비즈니스 모델 DISCUSSION

| 커리큘럼

슈퍼앱(Super App) 추진배경

■ 왜 지금 슈퍼 App 인가?

– 슈퍼앱의 등장 배경
– 슈퍼앱의 추진 및 부상

■ 슈퍼 App 이란 무엇인가?

- 슈퍼앱의 정의
- 슈퍼앱 범위 및 모델

슈퍼앱(Super App) 추진동향

■ 글로벌 및 국내 주요기업 슈퍼App 추진 동향

- 슈퍼앱의 태동
- 글로벌 슈퍼앱 추진 동향 (중국/동남아시아/유럽)
- 국내 슈퍼앱 추진배경 및 접근방향
- 산업분야별 슈퍼앱 추진동향(금융, 유통, 헬스케어, 스타트업)

슈퍼앱(Super App) 추진전략

■슈퍼앱 기획 및 개발

- 단계별 슈퍼앱 기획 및 개발
- 비즈니스모델 및 서비스 기획
- UX 및 고객경험 강화

■슈퍼앱 비즈니스전략

- 플랫폼진화에 따른 슈퍼앱 전략
- 슈퍼앱 비즈니스모델 전략
- 슈퍼앱 과 디지털기술 혁신 전략(AI/빅데이터 등)
- 슈퍼앱의 진화 및 발전(Next Super App)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