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기업 D2C 전략추진 워크샵
| 과정소개
과정개요
수강대상
진행방식
| 커리큘럼
리테일기업 단계별 D2C 전략추진
■ 리테일 기업의 D2C 접근 전략
- D2C 란
- 리테일 기업의 D2C 전환 이유
- D2C 구현 방식
■ 단계별 D2C 추진 전략
- 제품카테고리 선정
- 브랜드 및 고객가치제안
- 제조 및 플랫폼 역량 구축
- 마케팅 및 고객관리
■ 리테일기업 D2C 추진 사례분석
- 분야별 D2C 전략추진 사례
- 국내외 주요 기업 D2C 추진사례
리테일기업 D2C 전략 설계 및 추진 워크샵 (Workshop)
■ D2C 기반 전략 설계 및 추진 워크샵
- 제품카테고리 선정
- 브랜드 및 고객가치제안
- 제조 및 플랫폼 역량 구축
- 마케팅 및 고객관리
※ D2C 전략추진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